본문 바로가기
미술/사진

고정관념을 깨는 예술가!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두디 벤 사이먼(dudi ben simon), 아이디어구상에 대한 Q & A, 인스타그램과의 만남

by 갖고싶은예술 2023. 7. 15.

목차

    반응형

    두디 벤 사이먼(dudi ben simon)은 기성품을 다른 시각과 다른 용도로 바라보고, 기성품의 원래 의미과 기능을 뒤엎어 창조적인 결과물로 인스타그램에서 36k팔로워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차세대 예술가입니다. 두디 벤 사이번에 대해, 아디디어구상에 대한 각종 Q & A, 인스타그램 대표와의 만남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두디 벤 사이먼(dudi ben simon)대하여

    두디 벤 사이먼(Dudi Ben Simon)은 하루하루 광고 일을 하면서, 그의 아이디어는 목표를 향해 가고 그의 일은 마케팅 형식 안에서 이루어집니다. 이 창작물을 통해 그는 인스타그램이라는 플랫폼은 세상에 대한 제한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술가들은 한때 박물관에 발을 들여놓기 전에 엘리트 비평가들과 거대한 수집가들을 확보해야 했던 시절이 분명 있었습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을 시각 예술 갤러리로 삼아, 그의 팔로워들은 비평가와 수집가가 되어, 실시간으로 창작 과정을 목격하게 됩니다. Dudi Ben Simon 스타일은 기성품에서 따온 것입니다. 그는 고등학교 때부터 미술사를 공부하면서 사물과 일상의 작품을 예술로 사용함으로써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는 특히 제품과 디자인이 중요한 시기에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전통적인 사고방식을 넓혔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는 관련된 물체(디자인, 모양, 색상 또는 의미)를 보고 아이디어가 탄생하기까지 몇 분이 걸린다고 합니다. 그가 사람들의 사진을 찍을 때, 그 과정은 보통 그들이 오늘날 어떻게 보이는지(그들이 입은 것, 그들의 머리)를 포함합니다. 그는 정식으로 사진을 공부한 적이 없습니다. 그의 작업은 실험과 모험을 기반으로 하며, 근는 제조된 조명보다는 일광을 사용합니다. 그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과 단순함에 집중하고, 그만의 서사를 포함시킵니다.

    두디 벤 사이먼의 작품들두디 벤 사이먼의 작품들- 집계를 이용한 사진
    두디 벤 사이먼의 작품들

    Dudi Ben Simon의 아이디어 구상에 대한 Q&A

    Q: 당신의 작업 스타일과 미학을 어떻게 설명하시겠습니까?

    A: 저는 그것을 기성품의 일종, 즉 원래의 맥락과 단절된 사물이나 일상생활의 물건들을 사용하여 그들의 의미를 바꾸고 그들로부터 새로운 이야기를 창조함으로써 만들어진 예술의 트렌드로 봅니다. 저는 물건들의 규칙적인 모습을 유지하려고 노력하지만, 다른 한 편으로 전혀 다른 의미로 전환시킵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폰의 이어폰을 테이블 위의 자연 환경에 두고, 여성의 신체 아래 부분이 인쇄된 종이를 추가함으로써 이어폰의 의미를 브라와 같은 형태로 바꾸려고 합니다. 나는 미니멀리즘을 진심으로 믿습니다. 이야기를 하기 위해 필요하지 않은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저는 광고 분야에서도 모든 것이 단순해야 하고, 방해가 없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고객들이 우리의 창의성에 대해 진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처음 영감을 주는 물건을 내 앞에 놓고 아이디어가 완전히 형성될 때까지 가끔 본다."
    -두디 벤 사이먼-

    기발한 두디 벤 사이먼의 작품기발한 두디 벤 사이먼의 작품
    기발한 두디 벤 사이먼의 작품기발한 두디 벤 사이먼의 작품-소화기이용
    고정관념을 깬 두디 벤 사이먼의 작품들

    Q: 일상적인 사물을 스마트 이미지로 바꾸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 때때로 그것은 내가 우주로부터 받은 선물처럼 쉽게 오고, 때로는 느리고 장기적인 과정이 될 때도 있습니다. 만약 내가 그 결과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투자와 상관없이 끝날 것입니다. 이렇게 나와서 온라인에 올린 것이 너무 기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최근에 저는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저는 기존의 성공적인 작품을 가지고 그것에 대한 일종의 연속체를 개발합니다. 예를 들어 사무실 요소를 묘사하는 일련의 작품들(핀, 첨자, 종이 클립 천공기 등).

     dudi ben simon 의 작품을 더 보고싶다면?

    Q: 당신의 창조적인 과정은 무엇입니까?

    A: 나의 창조적 과정은 항상 어떤 종류의 불꽃으로 시작됩니다. 내가 보고 좋아했던 것이든, 어떤 잡지에 인쇄된 사진이든, 만약 내가 그 요소를 사진에 연결한다면, 아이디어가 확실히 탄생할 것입니다. 나는 처음 영감을 주는 물건을 내 앞에 놓고 아이디어가 완전히 형성될 때까지 가끔 봅니다. 비록 나는 사진을 배운 적이 없고 사진작가라고 정의하지 않지만, 나는 자동 공제자이기 때문에 사진을 찍고 스타일링을 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모자와 운동화 끈을 이용한 두디벤 작품기성제품을 이용한 발칙한 사진
    공룡사진과 찻잔운동화 끈과 아이스크림콘
    기성제품에 아이디어를 더하다.

     

    "나는 미니멀리즘을 진심으로 믿는다, 이야기를 하기 위해 필요하지 않은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두디 벤 사이먼- "제 작품의 대부분은 제 삶에서 비롯됩니다. 제 주변의 것들이나 제가 좋아했던 사진들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내 일을 통해 내 삶에 대해 배울 수 있다고 믿는다."
    -두디 벤 사이먼-

     

    가위과 사진나뭇가지와 머릿결당근과 슬리퍼
    통통 튀는 두디 벤 사이먼의 작품들

    인스타그램 대표와의 만남 

    인스타그램 대표는 어느날, 인스타그램에서 그가 소매를 연상시키는 카운터 위의 그릇 더미를 보고 있을 때 갑자기 떠올랐다고 합니다. "소파에 앉아 있는 동안, 나는 카운터 위의 그릇 더미를 보았습니다. 그것은 소매처럼 보였고, 다음날 나는 그것의 사진을 찾아보았습니다." 정상적인 맥락에서 물체를 제거하려는 두디의 새로운 예술적 비전은 인스타그램 대표자가 인터뷰를 위해 그 예술가를 런던 사무실로 초대하였습니다. 두디는 그 당시 이스라엘의 "Holes In The Web"에서 "나는 그녀가 나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정말 이해하지 못했다. 그녀는 내 인스타그램 계정을 발견했고 회사에서 나에 대한 기사를 쓰고 싶다고 말했다. 라고 그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하룻밤 사이에, Dudi는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dudibensimon)이 '미친 쓰레기통'이 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800명의 팔로워에서 몇 시간 만에 수천 명으로, Dudi는 현재 36K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숫자는 우리가 글을 쓰는 동안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Dudi는 그가 예술적 정복의 신나는 삶을 위해 그의 일상을 떠날 준비가 되었는지 확신할 수 없다고 주장하면서, 그의 새로운 인스타그램 스타덤을 겸손하게 받아들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두디는 전시회를 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고 그는 그의 사진들을 구매하고 그것들을 패션의 세계에 통합하자는 제안을 받았다고 했다. 그는 개념 디자인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고, 그 제안을 받았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36k 두디 벤 사이먼
    인스타그램 팔로워 36k 두디 벤 사이먼

     


    포스팅 목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