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Fauness"는 영국 런던 출신의 싱어송라이터~그녀의 삶과 앨범에 수록된 음악소개!

by 갖고싶은예술 2023. 4. 20.

목차

    반응형

    Fauness 는 일렉트로 어쿠스틱과 아름다운 보컬로 가득찬 영국 런던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입니다. 본명은 Cora Gilroy-Ware입니다.그녀는 누구인지..그녀의  음악세계와  최근 인기있는 앨범 수록곡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우네스(Faunes)

    Fauness 파우네스는 영국 런던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입니다.   "Sixteen"은 설탕을 입힌 알약이고, 그것은 무성하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과 완전히 반대되는 가사를 숨깁니다. "저는 16살이 되고 싶지 않아요.  제가 16살이었을 때 저는 너무 연약하고 외로웠어요."라고 그녀는 노래합니다. 불안한 10대의 신기루를 드립팝과 소프트룩에 투영하여 그리고 있습니다. "저는 미적 범주로서 달콤함에 매료되었습니다,"라고 파우네스는 말합니다. "우리는 달콤한 것을 감상적이고, 예측 가능하고, 흥미롭지 않은 것으로 생각하지만, 그것은 종종 있는 그대로 직면하기에는 너무 불안하고 불길한 것들을 숨기는 베일입니다.

    Fauness
    Fauness

    Fauness의 최근 인기있는 앨범 Dragonfly 가사

    Sorry -미안해요 I think I missed your call -당신의 전화를 놓친 것 같습니다

    I was busy, with my back against the wall -나는 벽에 등을 기대고 바빴습니다

    Trying to figure Trying to understand my year--이해하려고 노력 나의 한해를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

    And how I got here I gotta go now -그리고 내가 여기 온 방법은 이만 가봐야겠어요

    The air is getting thin-공기가 점점 희박해지고 있습니다

    I'm higher up now-나는 지금 더 위에 있습니다

    Higher than I've ever been-그 어느 때보다 높은 곳에서

    Maybe we'll catch up, at a later date-나중에 따라잡을 수도 있어요

    My wings are aching-날개가 아파요

    And I Have to say bye-그리고 나는 작별인사를 해야 합니다

    I've just seen the light-나는 방금 빛을 보았습니다

    With my own two eyes and theSky looks so divine-내 두 눈으로 그리고 하늘은 정말 신성하게 보입니다

    I may not have a home-나는 집이 없을지도 모릅니다

    But it's where I belong And I'm gone-하지만 내가 있어야 할 곳은그리고 나는 사라졌습니다

    Cut the cord Cut the cord from me-코드를 자릅니다 내게서 코드를 끊어요

    Set your girl-여자를 설정합니다

    Set your girl free- 당신의 여자를 자유롭게 하라

    Oh Destiny-오 데스티니 My destiny is mine-나의 운명은 나의 것입니다

    I'm a dragonfly-나는 잠자리야

    Cut the cord-코드를 자릅니다 Cut the cord from me-내게서 코드를 끊어요

    Set your girl-여자를 설정합니다 Set your girl free-당신의 여자를 자유롭게 하라

    Oh Destiny My destiny is mine-오 데스티니 나의 운명은 나의 것입니다

    I'm a dragonfly-나는 잠자리야 I like it, up above the mess-나는 그것이 좋아, 엉망진창 위에

    It's been good to me-저한테는 잘 됐어요

    This metamorphosis-이 변신 Tied to no one-아무에게도 얽매이지 않는

    On my own-나 혼자서. Without your stress-당신의 스트레스 없이

    Now it's off my chest-이제 내 가슴에서 벗어났어요

    And I Have to say bye-그리고 나는 작별인사를 해야 합니다

    I've just seen the light-나는 방금 빛을 보았습니다

    With my own two eyes and the-내 두 눈으로 그리고

    Sky looks so divine-하늘은 정말 신성하게 보입니다

    I may not have a home-나는 집이 없을지도 모릅니다

    But it's where I belong-하지만 내가 있어야 할 곳은

    And I'm gone-그리고 나는 사라졌습니다

    Cut the cord-코드를 자릅니다 (Cut the cord) Cut the cord from me-(코드 절단)내게서 코드를 끊어요

    Set your girl -여자를 설정합니다 (Set your girl) Set your girl free-여자를 설정합니다 (당신의 여자를 설정하세요)

    Oh Destiny (Ah)-오 데스티니 (아) My destiny is mine-나의 운명은 나의 것입니다

    I'm a dragonfly Cut the cord-나는 잠자리야 코드를 자릅니다 (Cut the cord)

    Cut the cord from m-내게서 코드를 끊어요 Set your girl-여자를 설정합니다(Set your girl)

    Set your girl free-당신의 여자를 자유롭게 하라 Oh Destiny (Ah) My destiny is mine오 데스티니 (아) 나의 운명은 나의 것입니다

    I'm a dragonfly Cut the cord-나는 잠자리야 코드를 자릅니다 Set your girl Ah, ah, ah-여자를 설정합니다 아, 아, 아.

    당신을 위한 음악 한 곡

    파우네스(Faunes)

     

     


    포스팅 목차

    .............